휴게텔 등 신 변종 성매매 업소 단속 시정일보

휴게텔 등 신 변종 성매매 업소 단속 시정일보

휴게텔 등 신 변종 성매매 업소 단속 시정일보

Blog Article


경찰은 “남성휴게소 등은 사업자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을 할 수 있는 자유업으로 신고ㆍ허가 사항이 아니다”라며 “광주 하남 15개가량에 이르는 이들 업소에 대한 점검과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개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가끔 방송사들이 몰래 카메라를 들고 가 ‘동성애자들의 변태적 공간’으로 묘사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어찌 보면 주택가로 위장한 오피보다 더 눈에 띄는 곳이기 때문에 단속에 더 취약하다고 할 수 있다. 2000년대 이후 고시원이나 찜질방에 밀려서 건전한 형태의 휴게텔은 숙박업소로서 경쟁력이 많이 줄어들었다. 그래서 아래 문단의 성인업소 휴게텔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시교육청은 올 상반기에 불법시설 67곳을 경찰에 고발하고, 관할 지자체에 정화요청을 했다. 지난 6일 오후 4시께 부산 북구 구포동 덕천초등학교 정문 근처.


게이들이 성행위를 하는 곳으로 멋모르는 이성애자들이 들어갔다가 봉변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게다가 이런 식의 시스템에 다소 거부감을 느낀 젊은 여자들이 등을 돌리다보니 일하는 사람들이 대다수가 고령에 가까웠고 자연스레 손님들도 이럴 거면 여길 왜 오나 싶으니 발길을 끊은 것. 관계에서의 기술 말고도 마사지라든지 물다이(때밀이 베드 위에서 미끌미끌하게 몸으로...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여러 오랄기법(?) 등. 짬밥이 짬밥이다보니 남자들이 어떻게하면 훅 가는지도 대강 알고 있을 정도. 즉 어떤 면에선 남자들보다도 남자에 관해 잘 아는 산전수전 다 겪은 누나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찾아온 남성들에게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14만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원을 주고 자신은 6만원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동성애자들이 성행위를 즐기는 휴게텔에 대해 일부 사용자는 비위생적 공간이라고 지적했다. 부평구의 A휴게방을 이용한 쫀OOOO은 “침대방의 이불 좀 빨아야 겠다. 정액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면서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고 토로했다.


경찰에 따르면 나씨는 지난해 8월 중순께 M남성휴게타운을 열고 침대와 세면장으로 이뤄진 칸막이부스 11개와 욕실이 딸린 밀실 3개를 설치한 뒤, 박모씨 등 여성 접대부 2∼3명을 고용해 화대 9만원씩을 받고 윤락을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경찰이 불법영업을 단속하기 위해 출동해도 현장을 확인하는데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편, 김씨가 개업 전 활용한 것으로 알려진 성매매 알선 사이트는 현재까지도 성매매 종사자 모집에 관련된 내용을 비롯해 성매매업소 가게 분양 및 양도 문의 글도 다수 올라오는 등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고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면서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밟아 기분만 나쁘다”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합성동에서 컴퓨터 휴게실이라는 성인 PC방을 운영하면서 불법 음란물 등을 제공한 업주 ㄴ 씨 등 3명도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거됐다.


마사지 자체가 불법은 아니지만 2차 성적 서비스로 이어지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이고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다. 서울 마포경찰서가 17일 적발한 불법 성매매 휴게텔. 불과 100m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신동윤 기자/불법 성매매 업소 창업 알선 사이트.경찰은 지난 16일 김씨가 불법 성매매 휴게텔을 운영하고 있는 것을 파악, 손님으로 위장 잠입해 김씨와 성매매 여성 두 명을 현장에서 체포했다.


남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제 단속이 실시된 16일 새벽 5시께 현장을 급습한 경찰들은 약 4시간에 걸쳐 업주와 실랑이를 벌인 끝에 소방차까지 동원, 냉장고로 가려진 밀실 내부에서 옷장으로 위장된 반평 남짓한 은신처에 숨은 종업원들과 손님 황모씨를 겨우 찾아낼 수 있었다. 그동안 김씨는 회당 8만~15만원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대체 내가 무슨 퇴폐 영업을 하고 있다고 자꾸 이렇게 괴롭히는 걸까.’ 사우나 주인 ㄱ씨는 한숨을 쉬었다. 21일 와 만난 ㄱ씨는 그때 이를 악물었다고 말했다. 동성애가 무슨 죄도 아니고.’ 그는 문을 열고 경찰을 안으로 들였다.

휴게텔 후기 오피 오피 키스방 후기 키스방

Report this page